2023 서울시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처

2023 서울시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처

오늘 포스팅은 2023 서울시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처 입니다.

서울시에서는 교육의 기회균등과 공공성 강화를 위한 튼튼한 버팀목이 되기위해 초, 중,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입학준비금포인트를 지원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구체적인 지원 내용과 입학준비금 포인트로 제금되는 제로페이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시 입학준비금 포인트란

서울시 교육청에서 신입생의 첫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초·중·고등학교에 입학하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입학에 필요한 입학준비금을 제로페이 모바일상품권으로 지원하는 교육 복지 정책

서울시 입학준비금 지원대상

2023년에 서울소재 국립, 공립, 사립 특수 등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입학하는 1학년 신입생

서울시 입학준비금 지원금액

  • 초등학교 : 1인당 20만원
  • 중·고등학교 : 1인당 30만원

* 교복 학교 주관 구매 시 교복 구입비 제외한 잔액 지급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기간

2023.02.20(월) 09:00 ~ 2023.11.29(수) 23:00 까지

서울시 입학준비금 신청 방법

학교를 통해 입학준비금 지원을 받으려면 먼저 등록이 필요합니다. 학교에서 확인한 대상자 정보를 등록한 후, 상품권을 구매하실 때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신청안내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이 알림톡을 수신한 분들에게만 제로페이 마이데이타 사이트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최대 2일 내에 선택한 모바일 결제 앱 내 상품권이 자동으로 지급됩니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학교나 지원 담당 부서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서울시 입학준비금 포인트 사용처

오프라인은 서울시 내 의류, 신발, 도서/문구, 안경, 전자 판매 업종 제로페이 가맹점에서 가능합니다. 제로페이 가맹점은 지맵 모바일어플을 통해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온라인은 현대이지웰이라는 서울시 입학준비금포인트 온라인몰을 통해 포인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방문을 희망하시는 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2023 서울시 입학준비금 제로페이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